우~ 이번주 금요일~
점심은 맛있는 안동찜닭
맛나다!
오늘은 센서 값을 두 개 받아서
관절 두 개 움직이는 것 했다!
그리고 센서들도
테이프 감아서
쓰기 쉽게? 만들어둠 ㅎ
blender에서 python 소스를 사용해서
관절을 움직이는데
내가 보기엔 여백이 없는데
자꾸 여백이 있다는 에러가 떠서
IndentationError: unindent does not match any outer indentation level
이 에러!!!
그래서 아무리봐도 여백이 없는데ㅡㅡ
하다가
혹~~~시나 하고
IDLE 열어서 복 붙 해봤더니
탭이 여기저기 왔다리갔다리 되어있네?!?!
Blender에서는 탭이 다 맞았는데
이상해!
오류가 뜨는 데에는 다~ 이유가 있었다!
ㅋㅋㅋㅋㅋㅋㅋㅋㅋ
눈에 보이지 않아도
탭이 이상하게 되어있던 것이다....응...
앞으로는 오류뜨면
메모장이나 다른 곳에다가 붙여넣어보자ㅠㅠ
아무튼 그렇게 해결했고
두 개의 센서 값을 보낼 때
받아온 값을 슬라이싱 해야하는데
계속 index에러가..ㅡㅡ
또 한~~참을 들여다봤다.
blender python에서는 print 함수가 잘 안돼서?
(왠지모르게 자꾸 에러뜸..ㅡㅅ ㅡ)
역시 또 IDLE로 옮겨서 슬라이싱 부분만 해봤다.
내가 예상한 것과 다르게 슬라이싱이 되고있었고,
호다닥 해결했다~!
그 결과!!
똬란~
잘 된다ㅏ~!~!
맨 처음 시작 각도? 같은 것은 수정을 좀 해야할 것 같음!
이제 통신 마저하고
Makehuman으로 만든 모델을 blender에서 돌려보면 된당~
아 오늘 사람 모델 얼굴 표정을 바꿨다.
으~!
하는 것 같은게 맘에 들었다. ㅎㅎ
뼈대는 기본 Game engine 뼈대를 사용할 것이당
다음 주도 화이팅!
끝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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